일반 등급별 혜택보기

  • 쿠폰
    0
  • 적립금
    20
  • 예치금 ( 이적립금이 상품평 올린사람에게 지급되는걸로,,)
    0
  • 1:1문의
    0
  • 상품문의
    0

나의 상품평

배송이 완료 된 상품에 한하여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상품 수령후 90일 이내)
상품평을 작성하시면 일반상품평 적립금 20원, 포토상품평 적립금 50원을 지급해드립니다.
해당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평 수정 시에는 적립금을 재지급 하지 않습니다.
목록 게시판
주문일/주문번호상품명결제금액상태상품평
작성하실 상품평이 없습니다.

정확한 상품 후기와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공영홈쇼핑은 구매가 완료된 상품에 한하여 상품평 작성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전에 살던 아파트에서 베란다에 꽃나무를 많이 가꾸었는데 집을 팔면서 다 주고 이사를 오게되었다

집도 좁기도 하고 화분에 개미가 보여서 새집에 옮길까 걱정도 되고...

동양란 화분 두개만 꽃향기가 너무나 좋아서 가져 왔는데 어쩐지 집이 너무 삭막해서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 테라스나무 세트를 팔아서 내가 공기 정화에도 좋고 좋아 보인다고 했더니

딸이 생일기념으로 사주겠다고 해서 신청을 했는데 신청하고 근 2주를 기다려 배달이 왔다.

 

쇼호스트가 나무 하나 하나 꽃말을 전해 주면서 특히 밤에도 음이온이 배출돤다고 강조한 나무가 오지 않았다

일명 머니트리라고 하면서 많이 부추겼는데 하필 그 나무가 보이질 않아서 사진을 찍어 보내고 담당자와  통화를

했더니 2주후에 교환을 해주겠다고 하는데 이달 말에 집들이겸 친구들을 초대했는데 그 전에 좀 왔으면 좋겠다 싶어서

내가 올린 상품평밑에 다시 한자 올리려고 홈페이지를 방문했더니 너무 웃기게도 내가 작성한 상품평이 없었다.

 

아니 고객이 상품에 대하여 상품평을 한 것을 남겨 두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싶다.

듣기 좋은말만 사람들을 시켜서 돈을주고 상품평을 남긴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는데..

물론 공영홈쇼핑에서 그러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고객이 남긴 상품평을 귀 기우려듣고 더 나은 써비스를 해야

공영홈쇼핑으로서 바람직한 태도가 아닌가싶다.

 

잘못 배달된 상품에 대해서 교환을 요구하는것이 당연하고 그에 대해서는 바로 바로 처리해주는 태도가

바람직할터인데 도리어 그 흔적을 없애고 미지근한 태도로 살아있는 꽃나무를 배달되기까지 2주 기다리고

또 교환해주는데 2주 기다리고 근 한달이 소요되는 이런 상품교환은 정말 고객을 짜증나게 하는것 같다.

테라스정원수를 파는곳도 반품을 바로 바로 해주어야지 다음날도 또 다른 홈쇼핑에서 그나무를 포함하여
팔고 있던데 자기들 팔 것은 다 팔고 잘못배달된 상품을 바로 수거해가고 본래의 상품을 배달해주어야 마땅하지 않은가싶다.

 

아들한테 맨날 홈쇼핑 좋아한다고 핀잔을 받으면서도 또 이런일을 당하고보니 화가 난다.

그래도 이름있는 큰 홈쇼핑에서는 반품되는 물건은 다음날로 재까닥 가져가고 맞교환으로 바꾸어주는데...

이글을 읽어 볼지...물론 안 볼지도 모르지만 ...

앞으로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는 잘못 배달된 상품에 대해서 더욱더 신경을 써주시고 또한 고객이 남긴 상품평을

인위적으로 지우지 말아주기를 부탁드리면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우려 더욱더 고객써비스에 신경 써 주기를 바랍니다

 

흐드러지게 봄꽃들이 만발한 요즈음

맘껏 창문도 열어놓지 못하고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산에도 제대로 가지 못하고

집안에서 화분이나마 보면서 좀 위로받고 싶은데...

손주들 키운다고 블로그를 열어보지 못한지도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답답한 마음을 올려 봅니다

동안도 제 블로그를 잊지않고 찾아주신 고운님들에게 고개 숙여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늘 가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빕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