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엄청 덥다고 하여 6월 말경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구입했다

거실에는 엘지 에어컨이 잘 나오고 있지만 내 방에는 좀 더울 것 같아서..

쌍둥이 손자들이 코로나19 서울지역   4단계로 7월 14일부터 학교를 

가지 않아서 우리 집에 데리고 와서 지내고 있는데 요즘 무더위에 

일찍 잘 준비를 했다 싶어서 내심 흐뭇해하는데

 

금요일부터 풍향 날개가 돌아가지 않다가 작동을 멈추어도 바람 날개가 

접히지도 않고 벌어져 있어서 먼지도 들어가고 보기도 싫고

풍향기가 돌아가지 않으니 한 곳만 바람이 나와서 선풍기를 같이 돌리고 있다

오늘 아침 파세코 AS에 전화를 했는데 한 시간 넘게 해도

엡으로 들어가서 어쩌구만 나오고,,,ㅠㅠ

 

할 수 없이 앱에 들어가서 딸까지 옆에서 거들어서 작성했는데

나중에 다시 확인해보니 몽땅 그 글이 사라지고. 없다

무슨 이런 일이 ,,,ㅠㅠㅠ

회원가입이 안되어서 그런가 보다고 해서 다시 회원가입을 하고 작성했다

 

이번에는 계속 비밀번호가 틀린다고... 미치...

그런데 내 메일로 회원가입을 축하한다고 메일이 왔는데

전후 사정을 메일로 보내려 했는데 그 메일은 회신 불가란다

전화로 비번을 물어보려 해도 전화는 여전히 불통이고 답답해서 구입한

SK스토어로 전화해도 여전히 앵무새같이 통화량이 많사오니 ,,,

 

어쩌고저쩌고 한 시간 동안 같은 멘트만 나온다

연락받으실 번호를 남겨 주시면 어쩌고 한 멘트가 한 시간이 지나도

연락은 감감무소식이다 열불 나서 블로그에 하소연해 보는데

현대나 GS 롯데 홈쇼핑은 소비자불만센터에 연락을 하면 즉시

해답도 오고 문제점을 해결해주고 답답함을 해소해주는데

 

역시 왜 메이커를 찾는지 왜 큰 회사 제품을 사야 하는지 다시 한번

통감하면서 여름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AS 받을 수는 있을지

최고로 비싸게 \749,000이나 주고 구입한 제품을 십 년 보장 운운하더니

한 달도 안되어 고장이라니... 생각 같아서는 반품하고 싶은데 

 

인터넷에 보니 3일 동안에 이 제품이 90억 넘게 팔렸다고 하는데

좀 더 AS에 신경 써주고 고객의 불편을 제때제때 해소해주는데

신경을 많이 써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노인네들이 인터넷이나 앱보다는 전화통화로 하는 게 백번 좋고

답답함을 덜어준다고 생각된다

 

많은 돈을 들여서 상품 선전만 할게 아니라 구입한 고객들의

답답함과 불편한 심정까지 헤아려주는 기업이 되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된다

블로그를 걸음 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불볕더위에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코로나19 바이러스도 하루속히 물러가기를 서원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트3,000원 퍼머12,000원  (0) 2022.06.13
엄마 사랑합니다  (0) 2022.06.06
벽오동 심은 뜻은 ...  (0) 2021.05.02
70만명이 제 블로그를 다녀 가셨네요  (0) 2020.06.25
미소담 치과에 다니고 있다  (0) 2020.06.02

+ Recent posts